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뇨는 사형선고가 아니다. 당뇨로 살아가는 법을 배워라!

카테고리 없음

by 머핀선율 2020. 6. 2. 12:35

본문


당뇨는 사형선고가 아니다.


당뇨로 살아가는 법을 배워라!



당뇨병은 검사나 치료 때문이 아니라 가능한 결과 때문에 공포를 일으킨다.


당뇨망막병증과 같은 질병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누구에게나 두려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당뇨병이 그 정도로 심각해지지 않도록 하라.


자신의 상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이 기사를 사용하여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알아보세요.




유제품, 계란, 콩과 같은 많은 단백질 선택지가 있다.


지루해지지 않도록 단백질 공급원을 섞어라.




샐러드에 호두 몇 개를 넣어 영양을 더하고 약간의 아삭아삭한 맛을 내라! 호두는 단불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이 지방들은 당뇨병을 조절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그들은 또한 오메가-3 지방산, 항산화제와 함께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모든 놀라운 이점을 가진 것 외에도, 그것들은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좋은 맛을 가지고 있다.




설탕이 든 청량 음료나 케첩과 같은 것은 다른 많은 단것들과 함께 이 시럽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여러분은 과당 옥수수 시럽을 포함한 이 품목들을 구입하기 전에 모든 영양 데이터 라벨과 성분을 읽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캐나다에 살거나 간다면, 라벨에서 글루코스/과당을 찾아라.




어떤 음식이 혈당을 급하게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높은 혈당지수를 가지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여기에는 과일 주스와 빵, 시리얼, 파스타와 같은 음식들이 포함된다.


당신의 혈당은 또한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가공식품에 매우 취약하다.


가공 식품을 고기, 해산물, 과일, 야채와 같은 일반적인 용의자로 대체해 보십시오.




당뇨병 환자가 조깅을 하거나 운동장에서 운동하는 등 비용 효율적인 체중 감량 방법이 다양하다.


정글 체육관은 턱받이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통조림이나 무거운 물건이 가득 담긴 자루를 이용해 리프팅 연습을 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라면 매일 세 끼를 많이 먹는 것보다는 대여섯 끼를 적게 먹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낮에 식사를 더 자주 하면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더 자주 먹는 것은 또한 폭식 욕구를 피하는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잦은 식사는 만족을 유지시키기 때문이다.




포도당 알약들은 당신이 의사와 사전에 이야기한다면 저혈당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행동 과정이다.


그러한 알약은 포도당 수치를 효과적이고 빠르게 증가시키는 편리한 방법이다.




마음에 드는 것만 포기하기보다는 조금씩 바꿔라.


당뇨병 환자로서 가장 하기 힘든 일 중 하나는 엄격한 식단을 지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사랑하는 음식의 대부분을 제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의 유혹이 식생활의 제한을 극복할 것이다.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현명한 방법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식사에 구성품을 대체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특정 성분을 당뇨병에 친화적인 대안으로 대체할 수 있다.




출산 후에도 혈당을 계속 체크해라.


임신성 당뇨병은 보통 아기의 분만과 함께 해결되지만, 혈당 수치에 계속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고 싶은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출산 후에 혈당 수치를 검사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틀렸다.




소변 케톤 검사를 혈당 수치의 유일한 측정치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케톤 수치가 높아지면 혈당이 200보다 높다는 것만 알 수 있다.


ADA는 당뇨병 환자들은 보다 정확한 검사를 위해 테스트 스트립과 손가락 스틱을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고용주가 당신을 고용할지 말지에 대한 결정의 일환으로 당신이 당뇨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이용하는 것은 불법이다.


이 법 때문에 고용주에게 진단서를 공개할 필요가 없다.




당뇨병 환자들은 발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여러분의 발을 돌보고 그들의 느낌과 기능의 어떤 변화에 경각심을 갖는 것은 심각한 결과를 피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


가장 심각한 것은 절단이다.


이런 팁을 따르면 당뇨가 있어도 발이 건강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소개가 언급했듯이, 사람들을 정말 겁나게 하는 것은 시각장애와 당뇨병과 관련된 다른 쇠약해지는 부작용의 잠재력이다.


공포를 지나쳐서 여기서 배운 정보를 이용해서 이런 고약한 합병증의 희생자가 절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